2024년에는 이 말씀을 붙들고 여러분과 나눕니다.
2024년도도 이렇게 함께 연락하며 하나님께서 이곳에서 하시는 일들에 대해 나눌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송구영신예배를 드리며, 뒤돌아보니 2023년에도 그 일용한 은혜가 가득한 한해였습니다.
나의 계획과 다르고 생각하지도 못했던 일들이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의 걸음을 인도하셨습니다.
아유타야은혜교회와 보윈은혜교회가 세워졌고,
방콕지역의 교회들(방빠인,마하차이,방콕,아유타야,보윈)이 더욱 연합하며 모이고 있습니다.
IT 선교에 있어서도 비전트립앱의 새로운 버전을 개발했고, 미션컨퍼런스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사역의 지경이 넓혀지며, IT 기술을 통한 새로운 시대를 위한 새로운 선교사역들이 열려 지는 것 같습니다.
엡 4:15 오직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
2024년도는 더욱 성숙한 인격과 성품으로 다듬어져 그분을 닮아가도록 성장하길 기도합니다.
사역을 시작하는 것은 소명과 사명이지만, 사역을 감당하는 것은 인격과 성품인 것 같습니다.
사명이 충만하지만 주변의 여러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일들을 봅니다. 사역의 규모가 크고 숫자적으로 많아지는 것보다 그것을 어떻게 하는가가 훨씬 중요한 일입니다.
나를 증명하는 것은 내가 하는 일이 아니라, 내가 어떤 사람인가라는 존재적인 가치입니다.
천사의 말을 하고 산을 옮길 믿음이 있어도 사랑이 없으면 울리는 구리와 꽹과리가 되어 버리기 때문입니다.
사랑은 다른 사람들과 관계 속에서 곧 인격과 성품으로 나타납니다.
올해는 더욱 예수님을 닮아가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분을 향해 자라나길 기도하겠습니다.
새해에는 하나님께서 함께 동행하시는 복이 여러분의 삶 가운데 풍성하길
기원하고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1)
앱만드는목사
Posted on 2024.04.02 00:09 by 앱만드는목사ㅅㄷㄴㅅ
댓글